수분보충

이래도 운동을 출범하면서 부터는 수분보충에 생각을 많이 쓰는 편인데 내가 요사이 링티를 꾸준히 섭취하게 된 까닭이 체내 수분흡수를 도와 혈장량을 증가시켜 몸의 복원을 도와준다는 점과 수분 흡수력이 경험으로 실증된 상품이라는 부분입니다.

일반 식수 대비 링티의 체내 수분 흡수량이 2배 가량 높다는 경험결과도 인정이 되었고, 2020년 12월 2일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분석센터 공표 자료 중 링티는 대비 경험한 타사음료보다 수분 흡수량이 2배 불타는 트롯맨 지원 높았습니다.

그런점에서 물을 잘 챙겨먹지 못하는 저같은 경위 타당한 수분 흡수 효능을 느껴보기 위해 링티를 선정했는데요.

우리몸의 70퍼센트가 물이라고 하죠? 이래서 우리 몸은 수분이 결여해지면 신체 기능이 질적으로 떨어지고, 불타는 트롯맨 3주차 피로감을 더군다나 순하게 생각하게 될수 있다고 해요.

또한 혈액이 줄고 혈압이 낮아지고, 피부 과연 건조함과 각종 트러블을 불러올수 있죠.

제가 늘 살가죽에 생각하는 사람임에도 물을 안챙겨 먹었단게 가장 큰 오점이었어요.

이 실사를 알면서도 꾸준하게 물 챙겨 마시는 건 왜 그리 어렵던지 이래서 물 대신 달달한 이온음료도 섭취해봤지만 당이 함유되어있어서 염려도 하고 물을 암만 많이 마신다고 해도 수분이 빠져 나가기만 하고 흡수가 불타는 트롯맨 지원 되지 않는다면 물을 마신게 무의미하잖아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쇼미11 공식영상 안내

스타 탄생